바로가기메뉴

예닮글로벌 중고등학교

메인페이지로 이동

바로가기메뉴

글로벌 리더가 될 꿈나무들

예닮글로벌학교

장차 예수님 닮은 글로벌 리더가 될 꿈나무들을 발굴하여 교육하는 예닮글로벌학교에서는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매년 1월 경에 YGA 인문학독서캠프를 주최하고 있습니다.

2013년도부터 매년 개최되어 온 YGA 인문학독서캠프는 초등학교 4~6학년을 대상으로 EBS 다큐프라임 “왜 우리는 대학을 가는가”에서 소개된 세인트존스 컬리지의 필독서 100권, “Great Books"의 목록을 바탕으로 고전 인문학의 대명사들의 작품을 감상하며 다양한 독후 체험 활동을 통해 참여한 모든 학생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독서 캠프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생들과 함께 하는 찬반 대립토론, 이야기식 모둠 토론, 미술이나 음악과 결합된 독후 창작 활동, 독서 미션 게임, 인문학 및 독서법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매년 테마에 맞춰 진행하고 있습니다.

독서 활동과 더불어 YGA 찬양단이 이끄는 찬양집회와 아침 묵상의 시간을 통해 하나님을 만나는 축복과 기쁨을 누릴 수 있으며 다양한 겨울 스포츠 활동에도 참여하여 핸드폰이 없어도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어울리는, 유익하고 건강한 배움이 있는 캠프입니다.

본 캠프는 예닮글로벌학교의 학교생활과 유사한 스케줄로 진행될 예정으로 그동안 학교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크리스챤 부모님들에게 기독교 대안학교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