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예닮글로벌 중고등학교

메인페이지로 이동

바로가기메뉴

Be Pure (순결하라)

YGA는 기독교 세계관으로가르칩니다.

수요예배

일주일의 중간점에서 수요예배를 드림으로써 자신의 삶을 하나님 앞에서 다시 점검하고 돌아보며 하나님과 만나는 시간을 갖습니다. 학생들이 자체적으로 주도하는 찬양팀이 운영되어 학생 스스로 예배의 주체자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금요 아침기도회

금요일 귀가 전 전교생이 아침에 모여 하나님께 기도와 찬양, 예배로 나아가면서 일주일의 삶을 돌아보고 주말 생활에 대한 다짐을 기도로 하나님께 드립니다. 기도하는 습관을 만들어주어 학생들의 성경적 세계관이 계속 성장하게 합니다.

매일 QT

일과를 시작하기 전, 학생들은 아침 자기경영 시간에 교실에서 그날의 성경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성찰한 내용을 5개의 질문을 바탕으로 트리니티 플래너에 작성합니다. ‘어제 나의 삶은 하나님 안에서 어떠했는가?’, ‘오늘 QT를 하기 전 나의 기도는 무엇인가?’, ‘오늘 말씀은 어떤 내용인가?’, ‘오늘 말씀을 통해 하나님께서 나에게 가르쳐 주시는 것은 무엇인가?’, ‘오늘 내가 실천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의 질문을 스스로 던지고 성찰함으로써 자신의 삶을 깊게 들여다보고 영성을 더 성숙하게 가꿔가도록 합니다.

월말 기도회

예닮글로벌중학교에서는 한달에 1번 찬양집회와 월말기도회를 드립니다. 자유롭게 찬양하면서 하나님 안에서의 기쁨을 마음껏 표출하고 한 달 동안 개인과 공동체의 기도제목을 갖고 같이 합심하여 기도하면서 말씀 속에서 바른 가치관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