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예닮글로벌 중고등학교

메인페이지로 이동

바로가기메뉴

yedarm global middle school 교장선생님 사진

한 알의 밀알로 오신 예수님의 발자취를 따라 한마음으로
하나님의 학교를 이루어 가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제2대 교장 이상기 목사입니다. 청운의 꿈을 안고 시작한 교사의 길이 이제는 하나님의 학교를 만들어 가는 길로 접어듭니다. 20대 초반 선교단체에서 훈련을 받으면서 요한복음 12장 24절을 평생의 말씀으로 붙잡았습니다. 한 알의 밀알로 이 땅에 오신 주님의 그 죽으심과 부활을 통해 많은 열매가 맺히듯이, 한 알의 밀알로 살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이제 다시 또 한 번의 부름을 받으며 썩어지는 한 알의 밀알의 의미를 되새깁니다.

예닮글로벌중고등학교를 준비해 오면서 생각한 학교의 그림이 있습니다. 동역자 선생님들과 학생들, 직원들 그리고 기도의 동역자들과 함께 그 꿈을 이루어가기 원합니다.

첫째, 깨끗한 학교입니다. 환경만이 아니라 중독되기 쉬운 유해 환경으로부터 자신을 청결하게 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의미합니다.

둘째, 경건성의 훈련이 인성과 지성을 이끌어가는 학교입니다. 교육공동체 모든 식구들이 하나님을 만나고 신뢰하는 학교, 전인적 신앙교육을 통해 존재변화가 일어나는 학교입니다.

셋째, 문해력과 의지력을 기르고 소명을 찾아 자기주도학습이 일어나는 학교입니다. 사교육과 선행학습이 필요 없고, 자기만의 스윗스팟을 찾아 국내외로 진학하게 될 것입니다. 결국, 학생 및 교직원 모두가 예수님 닮은 글로벌리더로 성장하는 학교를 지향합니다.

진정한 기독교학교, 하나님의 학교에 대한 소망이 우리에게 있습니다.
우리 안에서 선한 일을 시작하신 주님께서 끊임없이 일하시며 그 모든 선한 일을 확실하게 완성하실 것입니다. 할렐루야!

예닮글로벌중고등학교 교장